악보마트 고객센터 FAQ(자주하는질문) - 결제가 두 번 됐어요.
1

고객센터  악보마트 이용에 궁금하셨던 부분을 시원하게 풀어드립니다.

 

결제 | 결제가 두 번 됐어요.

결제가 두 번 됐어요.
 
결제 취소하실 충전내역, 충전일, 결제수단, 아이디, 성함을 1:1 문의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미 사용하신 충전내역은 환불이 불가하오니, 절대 사용하지 마시고, 문의해주세요.
 
결제 취소 신청은,
당월 말일에 결제사로부터, 정산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반드시, 당월 말일 전까지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토, 공휴일에는 처리가 어렵습니다.